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욕 사우스 스트리트 씨포트(South Street Seaport)

미국[USA]/New York

by 삶의 재발견 2013. 7. 6. 07:11

본문

반응형

뉴욕 맨하탄 사우스 스트리트 씨포트(South Street Seaport)는 로어 맨하탄(Lower Manhattan)에서 동쪽에 East River에 있습니다. World Trade Center Path 역에서는 13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WTC Path 역에서 St. Paul's Chapel이 보는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가는 길에 이색적(?)인 주차장이 있습니다. 아마 셀프주차는 불가능한 발렛파킹만 가능한 곳 같습니다.



주차요금은 $8.45인데, 30분 요금입니다. 인터넷으로 아이콘파킹을 이용하면, 많이 저렴한 요금으로 주변 주차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 스트리트 씨포트(South Street Seaport)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이 곳은 17세기부터 19세기까지 뉴욕에서 가장 번성했던 항구지역 이였으며,1980년대 초에 리모델링 되었다고 합니다. 



사우스 스트리트 씨포트(South Street Seaport) 입구에서 조금 들어가면, 공연 프로그램이 있는데, 주로 야간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Pier 16에는 1900년도 초반에 건조된 Peking호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100년 전이 건조댄 배의 규모가 놀랍습니다.




그리고, 왼편에는 Pier 17이 있으며, East River를 오가는 수상택시(Water Taxi)와 유람선, Brooklyn Bridge와  Brooklyn을 조망할수 있는 곳으로 뉴욕의 매우 아름다운지역 중의 하나였다.




수상택시(Water Taxi)도 뉴욕택시와 같은 노란 색입니다.




이 곳 강변에서는 멋진 풍경의 Brooklyn Bridge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 와서 야경을 보면 더욱 멋질 것으로 생각된는 곳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