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뉴저지 물놀이 테마파크 Six Flags Hurricane Harbor, NJ

미국[USA]/New Jersey

by 삶의 재발견 2013. 6. 22. 15:19

본문

반응형

꼬마들과 Six Flags Hurricane Harbor에 다녀왔습니다. 시즌패스를 사 놓고도, 햇빛이 싫어서 아이들이 가자고 하는 성황에 못 이겨 올해 처음으로 가는 것입니다. 주소는 1 Six Flags Blvd, Jackson, NJ 08527 인데, Six Flags Great Adventurer 바로 옆에 있습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1시가 넘는 시간에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에서는 SUV의 트렁크를 열고 그늘을 만들어 식사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음식물 반입을 통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뉴저지 식스플래그 허리케인 하버


주차하고 입구에 가니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립니다. 안전검사를 빙자한 음식물 반입 통제로 시간이 꽤 많이 걸립니다. 그래도 불평하는 사람 하나 없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입구에서 보니 재입장을 하는 사람들에게 스탬프를 찍어주고, 빨리 들어갈 수 있는 입구도 있습니다. 물론 Security Check는 합니다.



입구에 유료 Locker가 있는데, 이용하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차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건 등 아주 간단한 소지품만 들고 입장합니다. 


튜브도 렌탈을 해줍니다. 세가지 종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렌탈없이 유수풀에서 투명 튜브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뜨거운 태양을 견뎌내며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흡연지역도 있습니다. 비싼 담배를 많은 사람들이 피우더군요.



유수풀도 있습니다. 투명 튜브는 무료인데, 앞 사람이 쓰던 것을 받아서 사용하면 됩니다.



파도 풀로 가는 길입니다. 사람들이 꽤 많이 몰려있습니다.



파도풀에는 여러 명의 안전요원이 지키고 있는 가운데, 사람들이 파도를 즐기고 있습니다. 파도를 운영하고 쉬는 시간의 주기가 매우 짧습니다. 파도가 들어오면 사람들은 와~ 소리를 지르고 뛰어갑니다.



슬라이드가 아주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하나 타려면 시간이 아주 많이 걸립니다. 그래서 추가 요금을 내면 빨리 탈 수 있는 Flash Pass를 별도로 판매합니다.



음식을 판매하는 곳이 여러 곳 입니다. 아이들 치킨을 사주려다 거의 1시간 가까이 줄을 섰습니다. 가격도 비쌉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주차장에서 식사를 하는 것인지 알겠습니다. 1시간 줄을 서느니 잠깐 밖에 다녀 오는 것이 더 빠릅니다.



아주 스릴 있어 보이는 슬라이드 입니다. The Falls 라는 군요. 가운데 녀석이 거의 수직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 모습입니다.



노란색 Cabana를 예약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 가족이 와서 하나 빌려서 쉬면서 놀면 아주 좋을 듯 합니다. 밖에 무료 베드가 있는데, 태양을 피할 수 있는 자리는 얼마 되지 않고, 그 것도 해의 위치에 따라 음지가 양지되고 양지가 음지로 바뀌니 쉬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150과 $220 두 가지가 있는 데 비쌉니다.



King Cobra라는 슬라이드로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기구입니다.




토네이도 입니다. 슬라이드 타고 내려오면서 이 속을 빙빙 돌게 됩니다.




Big Bambu라는 슬라이드도 있습니다.




이 곳에 몇 종류의 슬라이드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유수풀도 보입니다.



많은 슬라이드가 있음에도 타려는 사람이 많아 많은 시간 기다려야 합니다. 아이들과 가셔서 슬라이드를 타시려면 개장시간에 일찌 가시거나 평일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햇빛이 뜨거우니 썬크림과 차단 도구들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